미디어광고콘텐츠학과의 졸업생은 저작권관리사 자격증과 더불어 방송사(종편 및 지상파), 신문 및 잡지 매체사, 종합광고대행사, 홍보대행사, 온라인광고회사, 미디어랩사, 광고기획 및 제작사, 옥외광고사, CI전문회사, CF프로덕션, 홍보영상제작사, 이벤트프로덕션, 디자인회사, 캐릭터제작사, 영화사, 엔터테인먼트회사, 공공기업 및 일반회사 광고홍보마케팅부서, 전공 관련된 대학원 등 미디어, 광고홍보, 콘텐츠 등 관련된 전 분야에 진출하여, 직종으로는 광고·PR기획자, 마케팅 커뮤니케이터, 카피라이터, CF프로듀서, 미디어플래너, 브랜드매니저, 그래픽디자이너, 이벤트플레너, 영화기획자 등에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.
교과 | 공통 | 미디어 | 광고 | 콘텐츠 |
---|---|---|---|---|
직업군 |
|
|
|
|
취업현황 |
|
|
|
|
대학원 |
|
동아리활동과 현장실습은 졸업후 진로를 더 확장시킬 수 있는 미디어광고콘텐츠학과의 장점입니다.
피알랩(대학동아리): 광고PR 콘텐츠 기획, 제작, 편집, 마케팅 활동
다즐링: 디자인 기획 및 제작, 콘텐츠 분야 학교재능기부
애드온: 광고공모전 및 행사
영화 아스트랄: 영화 인문학, 영화제작 및 편집
드론 테이너: 드론 영상/공연 촬영 및 편집
팟캐스트: 1인 미디어 방송 제작 및 편집, 보이는 라디오 영상제작
이스포츠: 온라인게임 플레이어 및 게임 방송 제작
축구동아리: 축구 활동에 의한 친목도모
아이스하키 동아리 : 안양한라아이스하키단과 함께 하는 스포차활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