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사운영규정에 따라 각종 휴학신청서 및 자퇴신청서 서식을 변경하고자 합니다.
1. 관련근거
가. 학칙 제26조(휴학)
나. 학사운영규정 제4장 제1절(휴학)
다. 2021년 정보공시 현장점검 대비 휴학관련 중간점검 보고(교무과, 38155-11-20210104, 2021.04.30.)
2. 변경서식(총 4건)
가. 일반휴학 신청서
나. 입대휴학 신청서
다. 휴학연장 신청서
라. 자퇴신청서
3. 적용 시점 : 즉시 적용
4. 주요 변경 사항
가. 일반휴학 및 휴학연장신청서 휴학구분 추가
나. 입대휴학 관련 군별구분 추가
다. 학사운영규정에 맞게 각종 서식 문구 변경
5. 학생 요청 사항 : 반드시 변경된 양식으로 제출
6. 문의처 : 교무처 학적담당자(033-760-1136)
학과 사무실 (033-760-1318, 1320)
붙임 : 1. 일반휴학 신청서 1부.
2. 입대휴학 신청서 1부.
3. 휴학연장 신청서 1부.
4. 자퇴신청서 1부. 끝.
"